아이패드로 게임하는 뽀송이. 우리집 뽀송이

형과 함께 고양이 전용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물고기를 터치해서 잡는 게임입니다. 

레이저 포인터가 빠르게 움직이는 게임입니다.

확실히 디자이어HD가 아트릭스보다 사진이 선명하네요.

그런데 눈으로는 열심히 따라가는데, 잡으려고는 하지 않네요. 

은별이는 물고기를 잡기도 했습니다만.... 하필 뽀송형 엉덩이 쪽에 머리를 대고 주무시네요.

루즈에 대항해 결성된 은단(은별-단풍) 동맹.

꼬마들에게 인기 만점 루즈. 낯선 사람을 경계하지 않고 꼬마 애들과 잘 놀아주는데, 이 사진은 단풍이한테 한바탕 혼나고 불안한 표정입니다.

은별이하고도 사이가 안 좋고, 유일하게 뽀송이만이 루즈와 어울립니다.

의젓한 뽀송이가 아빠 다리에 기대어 쉬고 있습니다.



덧글

  • 김어흥 2012/07/24 12:38 # 답글

    저희 점홍이는 관심이 없나봐요.ㅋㅋㅋ
    해줘도 안가지고 놀더라구요.
  • 뽀도르 2012/07/25 14:25 #

    고양이들마다 정말 성격이 달라요. 놀이에 대한 반응도 제각각이듯이 게임도 마찬가지네요.
  • 흑곰 2012/07/24 13:17 # 답글

    뽀송대왕은 역시 대왕의 기세로군요 ㅇ_ㅇ)b
    내것이 잘 있기만 눈으로 확인해도 충분한거 같아보여요 ㅎㅎㅎ
    은단동맹은 루즈랑은 친하게는 안되겠군요 ; ㅁ;...
    자애로운 뽀송대왕이 루즈에게 직접 소원수리(?!) 받아주러 간건가요 ㅎㅎ ㅇ_ㅇ)ㅎㅎ
  • 뽀도르 2012/07/25 14:26 #

    은단동맹군과 뽀루연합군의 고양이대전이 벌어질지도 모르겠군요 ㅋㅋ
  • 레이시님 2012/07/24 13:47 # 답글

    애들이 조금 나이좀 들었다고..ㅠㅠ 저희집도 나오는 그래요. 눈만 멀뚱하고..나이에비해 정신연령이 똥꼬발랄한 레오는 좀 놀구요.
    루즈 표정 정말 짠하네요 ㅜㅜ
    코빨강 의젓한 뽀송님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ㅎㅎ
  • 뽀도르 2012/07/25 14:27 #

    뽀송이는 동생들 온 뒤로 놀이에 대한 흥미가 별로 없더군요. 던져주면 물어오는 놀이를 좋아했는데 은별이가 끼어들어서 방해하는 바람에 ㅠ.ㅠ
  • 찡찡 2012/07/24 14:01 # 답글

    제가 이 댁 사진 보면서 아이패드를 향한 불타는 지름신을 영접해오고 있다는거 아실런지...
    저거 있으면 우리 애들도 내 옆에서 우앵우앵 할 수 있을까?! 하는 막연한 기대감과 함께 말이죠 ㅜㅜ

    어쩜 이리 다들 귀여우신지 ;ㅅ;
  • 뽀도르 2012/07/25 14:28 #

    ㅋㅋ 아이패드 고양이 게임 기대에 못 미칩니다. 레이저 포인터에 열광하던 모습만 생각하고 게임을 설치했는데, 사이비 레이저 포인터는 별론가 봅니다.
  • felidae 2012/07/24 20:32 # 답글

    역시 뽀송이가 마음이 넓네요. 루즈가 에옹에옹거리며 은단회의 소행을 일러바쳤겠군요.
    저런 게임까지 나와있군요. 형과 함께 게임하는 행복한 고양이 ^^
  • 뽀도르 2012/07/25 14:28 #

    뽀송이가 정말 의젓하지요. 루즈는 개냥이 ㅋㅋ
  • Laine 2012/07/24 21:07 # 답글

    루즈 표정 완전 사람같애요. ㅎㅎ
  • 뽀도르 2012/07/25 14:28 #

    겁에 질린 사람 표정이지요 ㅜ.ㅜ
  • skibbie 2012/07/24 22:17 # 답글

    크 어떤 냥이는 혼자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법까지 통달해서 게임을 한다고 하더군요. 덜덜...
    그나저나 뽀송이는 정말 관대합니다.
  • 뽀도르 2012/07/25 14:29 #

    관대한 대왕이라니, 영화 300의 그 페르시아 왕이 생각나는군요 ㅋㅋ
  • ozcat 2012/07/24 22:50 # 답글

    뽀송이와 형! 너무 다정해요 아이패드면 되는건 아니겠죠 ㅠㅠ ㅎㅎ
  • 뽀도르 2012/07/25 14:31 #

    저 아이패드 게임을 뽀송이보다 형이 더 좋아하더군요. 형이 물고기 몇마리 잡으며 시범을 보여줬어요.
  • 뇌를씻어내자 2012/07/28 03:57 # 답글

    오랜만에 이글루 접속해서 들어왔더니 애들이 왜 이렇게 늘었어요?
  • 뽀도르 2012/07/28 10:12 #

    루즈는 원래 있던 집에 아기가 태어나는 바람에, 친척들이 고양이를 축출 ( ㅜ.ㅜ )하라고 강요해, 차마 그렇게는 하지 못하고, 두달 정도 저희집에 피신해 있는 아입니다. 집안 여론이 잠잠해지면, 돌아가야 할 아이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