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닢에 탐닉하는 뽀송이 우리집 뽀송이


새로 온 고양이 먹이에 동봉된 캣닢에 열광하는 뽀송이



이게 그렇게 좋은 건가? 아직 어려선지 은별이와 단풍이는 큰 반응은 안 보입니다.
캣닢이 오기 전 오늘 뽀송이는 이런 상태였습니다.

덧글

  • skibbie 2010/02/02 01:23 # 답글

    캣닢앞에서 아깽모드가 된 뽀송이네요. 완전 아깽처럼 댕글댕글~~
    돌돌이는 캣닢은 우적우적 씹기만 할 뿐..저렇게 열광은 하지 않아서 보는재미(?)가 없어요..ㅋㅋ
  • 뽀도르 2010/02/02 10:32 #

    고양이 중에 상당수는 캣닢에 별 반등이 없다지요. 유전적 차이라 하더군요. 뽀송이는 열광하고, 은별이는 소심하게 반응을 보이고, 단풍이는 영 무관심... 그러고 보니 단풍이는 돌돌이와 무늬 뿐 아니라 여러모로 닮았네요 ㅋㅋㅋ
  • skibbie 2010/02/02 01:24 # 답글

    헉 근데 은별이 진짜 뽀송보다 몸집이 크네요.. 뽀송이 몸무게가 어느 정도인가요 한 4kg 나가나요?
  • 뽀도르 2010/02/02 10:33 #

    위에서 내려다 보며 사진을 찍어서 더 크게 나온 듯 싶습니다. 키는 뽀송이가 더 크고 몸무게는 은별이가 더 나가요. 뽀송이는 5kg 조금 넘고, 은별이는 6kg 넘어요.
  • 별나라전갈 2010/02/02 11:43 # 답글

    캣닢은 우리 점잖은 뽀송양반도 저리 만드는 군요 ㅎㅎ
    그러고보면 우리 왈가닥 콩사마가 캣닢에 별 반응 없는 게 다행하다능...
  • 뽀도르 2010/02/02 12:10 #

    뽀송이는 싱싱한한 캣닢에 한동안 광란 상태에 빠집니다 ㅋㅋ
    외출냥 콩돌이는 캣닢으로 흥분돼 가출할지 모르니, 별 반응 없는 게 오히려 다행일지도...ㅋㅋ
  • happydong 2010/02/03 17:58 # 답글

    앗! 정말 뽀송이 총각이 어린 시절로 돌아갔네요~
    보는 제가 다 신나는데요? ㅋㅋ
  • 뽀도르 2010/02/04 09:56 #

    점잖은 뽀송이가 캣닢에 열광하는 건 셋 중에서 제일이지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